고급진 심플 디자인의 레이아웃이네요. ^^*
덕택에 라이믹스 사용자들이 많이 늘어 날 것 같습니다.
그리고 네온라임 테마패키지 업데이트를 눈 빠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.
조금 늦어도 좋으니 새로운 기능들도 같이 적용해주세요. ㅎㅎㅎ
기다린 보람을 느끼고 싶어요. ^^*
그리고 네온라임 테마패키지 업데이트를 눈 빠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.
조금 늦어도 좋으니 새로운 기능들도 같이 적용해주세요. ㅎㅎㅎ
기다린 보람을 느끼고 싶어요. ^^*
